Datalicious Korea
GA 360 Sevices

데이터리셔스는 고객사의 진정한 디지털마케팅 퍼포먼스를 위하여 분석 서비스 및 GA 태깅 기술 서비스를 시간 단위로 제공하며, 단순 리셀링을 넘어서 고객사가 Google Analytics 및 Google Analytics 360을 통해 진정한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데이터리셔스 기술 및 분석 운영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Implementation Sevices
Google Analytics Retainer Services

Module 1 – 복잡한 개발환경을 위한 “Trouble Shooting”이 필요할 땐 구축기술 서비스

– 리테일, 금융, 통신사, 미디어, 언론사, 엔터테인먼트 등의 각 분야별 맞춤형 구축 지원 서비스
– KPI 비즈니스 요건 정의 및 측정전략 수립
– Tracking Tool(Google Analytics, Google Firebase, Adobe Analyitcs) Solution Design 설계
– Quick- Win 분석 및 종료보고

Module 2 – 개발자와 소통이 어려운 “마케터”는 Google Tag Manager를 활용한 Tagging 서비스

– 광고 운영에 따른 마케팅태그(Facebook, Cretio, Adwords, GDN, DDN 등) 기술 지원
– 캠페인 일정 및 과거 캠페인의 성과 분석 지원
– 주요 지표에 대한 맞춤보고서

Module 3 – 매월, 매주 똑 같은 보고서 쓰기 지겨울 땐 “자동화” Reporting 서비스

– 고객사의 포맷을 기반, 정기적으로 비즈니스 데이터 분석 보고서 작성 지원
– 비즈니스 별 주요 지표 색인 및 생성
– 월별 분석주제 선정 – Actionable Insight 도출 서비스

Module 4 – 우리 비즈니스에 관심을 보일 “Target”이 찾고싶을 땐 고객 세분화 및 Targeting 서비스

– 리마케팅에 활용 가능한 잠재고객 모수 검증 및 확보
– Optimize를 통한 잠재고객 타겟마케팅 기술 지원

Module 5 – 어떤 광고에 예산을 투입하는 것이 효과적인지 궁금하다면 매체별 성과를 분석을 위한 “매체기여도” 서비스

– 광고 운영 시 필요 데이터 수집 필요(문의)
– 적재된 전환 데이터 기반 Data Driven Attribution 분석
– OptimaHub Simulator(자사솔루션)을 이용하여 매체 별 최적화된 광고 금액 산출

Module 6 – 내부 Database 데이터와 Google Analytics 데이터를 함께 분석하고 싶을 땐 BigQuery 활용 서비스

– Google Aanlytics의 고객행동 관련 데이터 내재화 기술지원
– 내부 Database의 CRM 또는 오프라인 상품/구매 데이터 Bigquery 업로드 가이드
– Bigquery ad-hoc query 작성지원

Module 7 – 내부직원의 데이터 분석 역량을 키우고자 할 땐 “맞춤 Training” 서비스

– Google 360 Suite 기본 활용교육
(Google Analytics Standard/Premium(360), Optimize, Data Studio, Tag Manager)
– Google Analytics 고급사용자를 위한 Workshop/Q&A Session
– Google 360 Suite 신규 업데이트 기능 안내 및 시연

Module 8 – UX/UI 개선 아이디어를 검증해보고 싶을 땐 AB TEST 지원 서비스

– AB testing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Workshop
– UI 구성 및 환경에 맞는 최적화 솔루션(Google Optimize) 활용 가이드
– AB test 결과분석 및 개선방안 도출 지원

Module 9 – “타사는 어떤 데이터전략을 가지고 있을까?” 궁금할 땐 BEST PRACTICE Workshop

– Google Analytics Customize 활용 사례발표
– 데이터 분석을 통한 비즈니스 개선 우수사례 리뷰 및 맞춤 전략 제언

Module 10 – 우리회사의 데이터 거버넌스와 장기 Roadmap이 필요하면 전략수립 Workshop

– 연간 디지털 전략 수립을 위한 Workshop 진행
– 맞춤 요건에 따른 데이터수집 전략 도출
– 데이터 거버넌스 수립 및 장기 로드맵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