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nalytics 360 Suite

데이터리셔스는 고객사의 진정한 디지털마케팅 퍼포먼스를 위하여 비즈니스 및 마케팅 목적에 맞게 Google Analytics 360 Suite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드파티 솔루션 및 GCP의 BigQuery + GA360을 이용한 High value service를 제공합니다.

 

Google BigQuery는 모든 데이터 분석가가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된 서버리스, 확장성이 뛰어나고 저렴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웨어 하우스입니다.
관리 할 인프라가 없기 때문에 익숙한 SQL을 사용하여 의미있는 인사이트를 찾기 위한 데이터 분석에 중점을 둘 수 있으며, 데이터베이스 관리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BigQuery를 사용하면 개체 저장소 및 스프레드 시트의 데이터는 물론 관리되는 열 기반 저장소의 논리적 데이터웨어 하우스를 만들어 모든 데이터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조직 내부 및 외부에서 인사이트를 안전하게 공유 할 수 있으며, 데이터 세트, 쿼리, 스프레드 시트 및 보고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스트리밍 처리 기능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캡처하고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매달 분석 할 수 있는 최대 1TB의 데이터와 10GB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제한이 없습니다.
데이터웨어 하우스 용량 계획에 대한 골칫거리를 제거하고 제한없는 탄력적인 용량 확장으로 무한대에 도달하세요.
Google BigQuery는 자동 스케일링 및 고성능 스트리밍 처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로드하는 Google의 서버리스 인프라를 활용하여 실시간 분석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BigQuery의 열 기반 저장소, 대용량 병렬 실행 및 자동 성능 최적화를 통해 모든 사용자가 사용자 수나 데이터 크기에 관계없이 신속하고 동시에 데이터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안전합니다.
예산에 맞는 비용으로 최고의 성능, 보안 및 기능을 경험하세요.
Google BigQuery는 재해 복구를 위해 자동 데이터 복제를 제공하고 추가 비용없이 처리의 고가용성을 제공함으로써 데이터 운영 부담을 없애줍니다.
Google BigQuery는 99.9%의 SLA를 제공하며 미국 – 유럽 연합 (EU) 세이프 하버 협정을 준수합니다.
BigQuery를 사용하면 세분화 된 ID 및 액세스 관리 제어로 강력한 보안을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BigQuery 데이터는 전송중에 항상 암호화되어 있습니다.

 


 

Google Tag Manager는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태그 및 코드를 쉽고 빠르게 업데이트할 수 있는 태그 관리 시스템입니다.
Tag Manager 스니펫이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 추가되면, 추가 코드를 변경 및 배포할 필요 없이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태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오류가 줄어들고, 변경해야 할 때마다 개발자가 개입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웹용 Tag Manager는 웹사이트 코드에 추가하는 자체 컨테이너 태그를 통해 작동합니다.
Android 및 iOS용 태그 관리자는 Firebase SDK와 함께 배포됩니다.
Tag Manager 컨테이너는 Google Adwords, Google Analytics, Google DoubleClick Floodlight, 타사 태그를 포함하여 사이트 또는 앱에서 수동으로 코딩한 다른 모든 태그를 대체합니다.

태그를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코드를 업데이트하거나 앱의 새 버전을 출시하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Tag Manager를 사용하면 전환 추적, 사이트 분석, 리마케팅 등의 태그를 추가하고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와 앱 전반에서 사용자 행동을 추적하는 거의 무한한 방법이 있으며,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언제든지 태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태그작업을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팀의 공동 작업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적절한 도구를 갖추지 않으면 워크플로우가 중단되어 생산성과 효율성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작업 영역 및 세분화 된 액세스 제어를 통해 팀이 Tag Manager 내에서 효율적으로 함께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태그 지정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변경 사항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다중 환경 테스트를 통해 서로 다른 환경에 게시하여 예상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Optimize는 체크 아웃시 사용자 맞춤형 메시지이든 완전히 개조 된 홈페이지이든 관계없이 어떤 사이트 경험이 고객의 참여와 즐거움을 보여주고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고 실적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Optimize를 이용하면 대안 웹페이지를 테스트하여 지정된 목표를 기준으로 실적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Optimize는 실험의 실적을 모니터링하여 실적이 가장 좋은 대안 페이지를 알려줍니다.

A/B 테스트를 간단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에서 가장 간단한 사이트 실험을 시작하기 위해 기술 팀에 의존하여 웹 사이트 변형을 제작, 구현 및 배포해야합니다.
Optimize를 사용하면 A / B, 다 변수 또는 리다이렉션 테스트를 만들고 배포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시각적 편집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간단한 텍스트 및 이미지 변경 작업을 수행하세요.
HTML 및 JavaScript 코드 편집을 통해 고급 변경 사항을 실험 할 수 있습니다.
실험 결과를 얻은 후에는 Analytics 데이터를 바탕으로 작성된 기본 통계보고를 사용하여 어떤 실험 결과가 가장 효과적인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Optimize 실험도구 추가는 매우 쉽습니다.
웹 사이트 실험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전체 사이트에 태그를 지정하면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Optimize는 Google 웹 로그 분석 위에 구축되었습니다.
따라서 기존 Analytics 구현에 한 줄의 코드를 추가하여 Optimize를 단 몇 분만에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최적화 코드가 추가되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사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Data Studio(beta)는 데이터를 읽기 쉽고, 공유하기 쉽고,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유익한 대시 보드 및 보고서로 변환합니다.
대시 보드를 사용하면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훌륭한 데이터 스토리를 알릴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유용하고 읽기 쉽고 공유하기 쉬운 맞춤설정이 가능한 대시보드 및 보고서로 변환합니다.
드래그 앤 드롭 보고서 편집기를 사용하여 선, 막대 그래프 및 원형 차트, 위치 정보, 영역 및 풍선 그래프, 페이지 매김된 데이터 표, 피봇 테이블 등 차트를 사용하여 데이터 스토리를 전합니다.
뷰어 필터 및 기간 컨트롤을 사용하여 보고서를 상호작용하도록 만듭니다.
데이터 컨트롤을 사용하여 모든 보고서를 누구나 자신의 데이터를 볼 수 있는 유연한 템플릿 보고서로 변환합니다.
제품 카탈로그, 동영상 라이브러리 및 기타 하이퍼링크된 컨텐츠를 작성하려면 링크 및 클릭할 수 있는 이미지를 포함합니다.
텍스트 및 이미지로 보고서에 설명을 달고 브랜딩하며, 데이터 스토리가 데이터 시각화 아트로 작용하도록 스타일과 색상 테마를 적용합니다.

모든 데이터들을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너무나 자주 중요한 데이터는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처리됩니다.
결과적으로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보고 기능을 얻는 것은 쉽지 않으며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특수 전문 기술, 내보내기 및 이메일 전송이 필요한 파일, 해독하기 어려운 형식이 필요한 현란한 배열의 시스템이 있습니다.
Data Studio를 사용하면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모든 데이터 소스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사용자 든 데이터 분석가이든 관계없이 데이터가 어디에 있든 관계없이 미리 제작된 Data Studio 커넥터를 사용하여 연결하세요.
Data Studio는 인증, 액세스 권한 및 데이터 구조화를 처리합니다.
데이터 원본이 연결되면 기본 측정 기준과 측정 항목을 계산, 변환 및 시각화에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