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마케팅 데이터를 위한 대시보드 구축 서비스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더라도 필요한 데이터에 손쉽게 접근하여 의사결정에 반영하지 못한다면 데이터수집의 의미를 잃게됩니다. 데이터리셔스의 구글 애널리틱스 대시보드 구축 서버스를 통해 필요한 데이터의 손쉬운 접근 및 데이터를 통한 의사결정 환경을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리셔스에서 제공하는 대시보드는 구글 애널리틱스뿐 아니라 어도비 애널리틱스와 같은 타 분석 툴 및 메일침프, 페이스북과 같은 마케팅 데이터도 지원하며, 데이터리셔스의 구축, 리테이너 컨설팅과의 Collaboration을 통해 내부 CRM데이터, 마케팅 데이터 등을 통합하여 대시보드를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CONTACT US

Better Customer Experiences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 및 광고 CRM데이터를 결합하여 한눈에
Campaign Performance를 측정, 성과분석 및 이후 광고집행에 대한 의사결정을 손쉽게 실행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습니다.

해당 대시보드의 구축을 위해 구글 애널리틱스 UTM코드 및 Goal 셋팅에 대한 컨설팅을 사전 진행하여 캠페인 운영에 대한 거버넌스를 수립하였습니다. 현재도 고객사에서 수립했던 거버넌스대로 광고를 집행하면서 데이터의 일그러짐 없이 이전 광고와의 성과비교 및 개선방안 도출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Facebook Connector 를 개발하여 구글 데이터스튜디오에 페이스북 데이터를 통한 성과 분석 대시보드 구현 사례입니다.

게시글을 주제별로 구분하여 포스트 노출 횟수, 좋아요 횟수 그리고 공유 횟수 등을 전송받아 구글 데이터스튜디오와 Facebook 데이터 연동을 통해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한 고객에 대한 유입, 관심도, 반응도, 신뢰도 분석을 진행하였습니다.